[FAQ] 주택지원사업에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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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FAQ] 주택지원사업에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?
  • 2020-11-01 17:22
  • 최고관리자
  • 055-286-3311

Q:주택지원사업에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?

A:주택지원사업에 필요한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.

1. 등기부등본 또는 건축물대장 1부
(신축건물은 건축허가서/건축신고필증)

2. 본인서명사실확인서
- 주민센터(읍·면·동사무소, 시·군·구청)에서 발급

3. 표준 설치 계약서
- 기업에서 제공

4. 주택지원사업 안내확인서
- 기업에서 제공

5. 전기사용내역(고객종합정보내역)
-신청 시점의 직전 월까지 1년치
-한국전력공사에 소비자 본인이 요청 시 발급가능
-신청자와 성함이 다를 경우 명의 변경 혹은 가족관계증명서 서류 제출 필요

6. 주민등록등본
- 시보조금 관련 제출 서류

7. 통장사본
- 시보조금 입금용

8. 소유자 설치 동의서
- 공동명의일 경우 공동명의자 동의서도 필요

고객님께서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, 등본, 통장사본만 준비해주시면 됩니다.
그외 내역은 직접 방문하여 작성 및 요청할 수 있는 서류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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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고관리자 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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